청주풋볼센터

FK 청주풋살클럽

이미지명

축구

Home > COMMUNITY > 뉴스&칼럼

게시글 검색
풋살인들의 축제 '2회 청주시생활체육연합회장배' 개막
청주풋볼센터 조회수:915
2015-12-12 18:25:25
 
▲ (사진제공=국민생활체육 청주시풋살연합회)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풋살인들의 축제 2회 청주시연합회장배 생활체육풋살대회가 청주풋볼센터에서 12일 개막됐다.

오는 13일까지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주풋볼센터(대표 송승호)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고등·일반부 등 32팀이 참가한 가운데 예선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등·일반부 우승팀에는 각각 트로피와 상금 100만원이, 준우승과 3위 팀에는 트로피와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 (사진제공=국민생활체육 청주시풋살연합회)

 

이익제 국민생활체육 청주시풋살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풋살은 선수들 간의 많은 볼터치와 좁은공간에서의 멋진 기술과 스피드가 돋보이는 스포츠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대중스포츠로 발전하고 있다"며 "풋살스포츠의 대중화와 발전은 풋살동호인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의 결과로 선의의 경쟁을 통한 풋살스포츠의 건전한 스포츠정신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풋살은 공격과 수비의 전환이 빠른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운동장 시설이 좁은 곳에나 실내에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청소년이나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며"오늘 대회에 참가한 풋살동호인 여러분들이 승패를 떠나 평소 연마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 (사진제공=국민생활체육 청주시풋살연합회)

 

김병국 청주시의장은 축사를 통해 "2회째를 맞은 청주시연합회장배 생활체육풋살대회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해 선수들간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며 "오늘 이 대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국민생활체육 청주시풋살연합회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