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풋볼센터

FK 청주풋살클럽

이미지명

축구

Home > COMMUNITY > 뉴스&칼럼

게시글 검색
청주풋볼센터-수원삼성블루윙즈, '맞손' ‘제2의 이승우 찾기’, ‘축구야 놀자’ 프로그램 운영
청주풋볼센터 조회수:1703
2016-10-18 15:24:41
 
▲ (사진제공=청주풋볼센터)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충북 청주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청주풋볼센터가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손을 잡고 ‘제2의 이승우 찾기’ 프로젝트와 ‘축구야 놀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주풋볼센터(대표 송승호)는 ▲ 건강 ▲ 인성 ▲ 축구 저변확대 ▲ 브랜드 이미지 제고 ▲ 상생 등 5가지 목표를 지향하는 선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최적화된 교육시스템을 가동 중이다.

특히 학년 및 수준에 맞는 단계적 코칭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정형화된 축구의 틀을 벗고, 창의·능동적으로 변화하는 축구와 학업을 병행하는 새로운 형태의 유소년 축구클럽의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 (사진제공=청주풋볼센터)

 

이를 위해 유치. 초·중등, 성인·여성부 등 다양한 연령층의 축구교실을 운영하는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아카데미 청주지점을 설립했다.

지난해 11월 서원구 남이면 1만1670㎡ 부지에 6면의 풋볼전용구장과 1면의 실내풋볼구장을 완공한데 이어 제2의 축구구장으로 흥덕구 가경동 드림플러스 하늘공원에 교육장을 마련했다.

특히 오는 11월 수원삼성블루윙즈 유소년 축구아카데미와 손을 잡고 초등부 엘리트 청주블루윙즈(U_12)팀을 창단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청주풋볼센터)

 

청주에서 구자철(FC 아우크스부르크)의 뒤를 잇는 세계적인 엘리트 축구선수를 길러내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갖고 있다.

조원상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아카데미 청주지점장은 “향후 풋볼전용구장을 K리그 클래식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유소년축구아카데미 훈련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지역 풋살 클럽 운영 및 리그 개최, 어린이집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사진제공=청주풋볼센터)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